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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 뉴스

에너지 시장

중국 통계국에 따르면 중국의 석탄 생산량은 2020 년 0.9 % 증가한 3.8Gt 이상, 석탄 수입량은 1.5 % 증가한 304Mt를 기록했습니다. 원유 생산량은 2020 년 (+ 1.6 %) 소폭 증가했으며 670Mt의 원유가 처리되었습니다 (+ 3 %). 중국의 가스 생산은 9.8 % 증가했고 가스 수입은 5.3 % 증가했습니다. 2020 년에 발전량은 2.7 % 증가했습니다.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DRC)에 따르면 2020 년에는 산업 활동을 방해 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력 소비가 3.1 % 증가했습니다. 1 차 산업의 전력 소비는 10 % 이상 증가한 반면 2 차 산업에서는 2.5 %, 3 차 산업에서는 1.9 %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중국의 GDP는 2020 년에 2.3 %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책 및 규제

노르웨이 정부는 2030 년까지 포괄적 인 기후 행동 계획을 발표했습니다.이 계획은 운송, 폐기물, 농업 및 건물 등의 배출을 포함하여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에 포함되지 않은 온실 가스 (GHG) 배출에 중점을 둡니다. 산업 생산 및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배출.

중국은 2030 년까지 탄소 집약도를 60 ~ 65 % 낮추 겠다는 이전 목표에 비해 2005 년 수준에서 2030 년까지 탄소 집약도 (GDP 단위당 CO2 배출량)를 65 % 이상 낮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국가는 2020 년까지 1 차 에너지 소비에서 비 화석 연료의 비중을 약 20 %에서 25 %로 높이고 풍력 및 태양 광 발전의 총 설치 용량을 1,200GW 이상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중국은 또한 2030 년까지 2005 년 수준에서 6bcm까지 산림 저장량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2020 년 9 월 중국은 2030 년 이전의 CO2 배출량과 2060 년 이전의 탄소 중립성을 목표로 파리 협정에 대한 업데이트 된 NDC (국가 결정 기여도)를 확대 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현재 다음과 같은 새로운 5 개년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단기 탈탄 소화 계획을 결정할 것입니다. 에너지 연소로 인한 국가의 CO2 배출량은 1990 년 이래 거의 4 배 증가하여 2019 년에는 9.7GtCO2에 도달했습니다. 2019 년 중국의 탄소 집약도는 2005 년보다 46 % 낮았습니다.

영국 정부는 NDC (국가 결정 기부금)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국가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이전 NDC 목표 인 53 %와 비교하여 1990 년 수준과 비교하여 2030 년까지 68 %까지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019 년 6 월 영국은 2050 년까지 순 제로 배출량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법을 채택했습니다. 이는 영국이 계속해서 GHG 배출량을 감축 할 것이며 잔여 배출량은 동등한 양을 상쇄하기위한 계획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나무를 심거나 탄소 포집 및 저장 (CCS)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온실 가스.

중국 생태 환경부 (MEE)는 국가 배출권 거래제 (ETS)에 대한 자문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초안 규칙에 따라 연간 10,000 tce의 소비에 해당하는 26,000 tCO2eq / 년의 컷오프 포인트를 초과하는 기업의 경우 ETS에 참여해야합니다. 기업은 정보 공개 및 검증 요구 사항에 따라 배출 보고서를 발행해야합니다. MEE는 탄소 배출 허용량을 할당하기위한 방법론과 표준을 결정할 것입니다. 또한 중국 당국은 탄소 배출 허가에 대한 등록 및 정산 시스템을 강화하고 운영 할 것입니다.

남아공 대통령은 5 천억 ZAR (미화 300 억 달러)의 남아공 경제 재건 및 복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GDP의 10 %를 차지하는이 계획은 Covid-19 대유행의 영향을받은 남아프리카 경제의 회복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정부는 IRP (Integrated Resource Plan) 이행을 가속화하여 발전 용량을 빠르게 확대 할 계획입니다. IRP는 재생 가능 에너지 원, 배터리 저장 및 가스 기술의 기여도를 증가시켜 2022 년까지 약 11,800 MW의 신세대 용량을 시스템에 도입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에너지의 절반 이상이 재생 가능 자원에서 생성 될 것입니다. 또한 정부는 현재 2021 년 6 월까지 기존 프로젝트에서 2,000MW의 추가 용량을 연결하기 위해 독립 전력 생산 업체 (IPP)와 계약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험 완화 전력 조달 프로그램은 12 개월 이내에 추가로 2,000MW의 비상 공급을 잠금 해제해야합니다.

인프라 및 투자

"중국은 계획 인도와 방글라데시에 티벳에서 흐르는 브라마 푸트 라 (Yarlung Tsangbo) 강,의 섹션에 수력 발전 용량의 60 GW까지 개발. 이 프로젝트는 국가의 14 차 5 개년 계획 (2021-2025)과 2035 년까지의 장기 목표를 수립하기위한 제안에 포함되었습니다.

중국은 수력 발전 잠재력을 약 700GW로 추정하며 이는 현재 356GW (2019 년) 이상의 수력 발전 용량의 거의 두 배입니다. 2015 년 중국은 티베트 Shannan 현의 Brahmaputra (Yarlung Zangbo) 강에 510MW Zangmu 수력 발전소 (또는 Zam 수력 발전소)를 시운전했습니다. 년 11 월 2020 년, 중국 삼협 전원 (CTGPC는) 완전히 장강의 22.5 GW 삼협 수력 프로젝트를 의뢰했다. 댐, 5 단 선박 잠금 장치 및 34 개의 터빈으로 구성된이 프로젝트는 모든 승인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프로젝트의 건설은 1994 년에 시작하여 2003 년 건설은 2009 년에 완료에 전기를 생성하는 시작했다."

 

중국 State Grid Corporation (SGCC)은 초고압 전력 전송에 초점을 맞춘 14 차 5 개년 계획 기간 (2021-2025) 동안 전력망 및 관련 산업에 6,000 억 위안 (약 8,900 억 달러)을 투자 할 계획입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기 및 새로운 디지털 인프라. 또한 수력 · 풍력 · 태양 광 연간 이용률 95 % 이상을 확보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SGCC는 전국의 88 %를 차지하는 26 개 주, 자치구 및 지방 자치 단체에서 11 억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U 회원국은 경쟁력 향상, EU의 에너지 공급 보안 강화, 안전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네트워크 증진을 목표로하는 주요 유럽 에너지 인프라 프로젝트에 CEF (Connecting Europe Facility) 프로그램에서 9 억 9,800 만 유로를 투자하겠다는 유럽위원회의 제안에 동의했습니다. 작업.

자금의 상당 부분 (7 억 2 천만 유로)은 투자 비용의 75 %를 충당하는 발트해 동기화 프로세스의 2 단계에 사용됩니다.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는 하모니 링크라고도하는 리투아니아와 폴란드 간의 새로운 잠수함 HDVC 링크 건설을 포함합니다. 2018 년 폴란드와 발트해 3 개국은 2025 년까지 발트해 전력망 동기화를 완료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기술 시나리오는 2018 년 발트해 에너지 시장 상호 연결 계획 (BEMIP)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2019 년 유럽위원회는 €를 수여했습니다. 발트해 동기화에 관한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를위한 323m 보조금.

예측

캐나다 에너지 규제 기관 (CER)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추가 노력이없고 화석 연료에 대한 꾸준한 수요 (전통적인 기준선 예측) 및 "진화하는 시나리오"는 기후 변화에 대한 전 지구 적 행동을 증가시키는 역사적 추세를 계속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진화하는 시나리오에서 캐나다의 원유 생산량은 18 % 증가하여 2039 년 5.8mb / d로 정점에 도달 할 것입니다. 건설중인 주요 원유 파이프 라인 프로젝트는 진화하는 시나리오와 참조 시나리오 모두에서 미래의 모든 생산 증가를 수용 할 수있을 것입니다.

천연 가스 생산량은 LNG 수출 증가에 힘 입어 2040 년에 18.4Bcf / d (190bcm / 년)로 17 %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 시나리오는 또한 원유와 천연 가스 모두에 대한 향후 생산량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진화하는 시나리오에서 2019 년에 정점을 찍은 캐나다 국내 화석 연료 소비는 2030 년 12 %, 2050 년 35 %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